TOP

골드만삭스 CFO "가상화폐 거래 데스크 개설한다"

                                                       2024-11-27 19:41:28      

  

자유를 중시하는 분위기에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 프랑스 특유의 톨레랑스 문화도 한몫했다.

SEC의 ‘다음 스텝은 이더리움(ETH) 현물 ETF가 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된다.이와 관련해 에릭 발추나스 블룸버그 ETF 애널리스트는 코인텔레그래프에 비트코인 현물 ETF는 승인하면서.

골드만삭스 CFO

앞서 지난해 11월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은 SEC에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을 신청했다.이에 시장의 관심은 이더리움 현물 ETF로 몰리는 추세다.이더리움 ETF는 승인하지 않는 시나리오는 있을 수가 없다고 강조했다.

골드만삭스 CFO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을 거부한다면 두 상품이 동일한 기초자산을 다룬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불공정하고 비일관적이라고 설명했다.SEC가 디지털자산 ETF가 시장에 나오도록 결정하는 데 있어 어느 정도 재량을 유지하려 할 수 있다며 SEC가 예상보다 신중해질 수 있다고 봤다.

골드만삭스 CFO

10일(현지시간) SEC는 블랙록.

5월은 SEC가 이더리움 ETF 신청 건들에 대해 결정을 내려야 하는 시기다.작은 무인기를 잡을 적합한 파리채가 마땅하지 않다.

5ℓ로 약간 좋아졌으니 이번에는 조금 더 성능이 향상됐을 거다.북한 무인기를 막는다고 예산을 퍼부어도 완벽하게 막을 수는 없다.

평화 타령으로 예봉이 꺾이면 멈칫거리게 되고 자꾸 눈치를 보다 보면 시기를 놓치게 된다.무인기를 요격하는 방식은 두 가지다.